제 라세티프리미어 디젤은 09년 9월식으로 이번 연료호스 관련 리콜 대상차량으로 선정이 됐습니다.
어찌보면 결함이 있다고하니 찜찜하기도 하지만, 제조사에서 고쳐준다고 오라하니 다행이다 싶기도 하네요 ㅠ.ㅠ
쉐보레 바로정비에 문의하니, 연료호스 및 누수관련 수리도 같이 해준다고 하네요.
헌데.. 전 평일에 시간이 잘 안나서 주말을 이용해서 수리를 하곤 했었는데,
작업시간이 오래걸린다 하여 이번엔 평일을 이용해서 입고를 부탁하시네요 ㅎㅎ
작업과정을 구경하는것두 잼있는 제 취미생활인데 아쉽지만, 출근길에 입고를 했습니다!!
게다가 제가 손가락 부상중이라 사진은 달랑 핸펀으로 찍은 요 사진 한장뿐이네요 ㅋ
리콜대상인 연료호스입니다!!
뭐.. 작업은 잘 마무리됐고, 무상수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!!
2년간 수리내역 보고 제가 다 미안해지네요 ㅋㅋㅋ
수리 후 회사 주차장에 세워뒀다가 퇴근길에 시동걸고 보니...
헤드램프 순정벌브가 나가서 짝눈이 되어 있네요 ㅡ,.ㅡ^
분명 쉐보레 바로정비 입고전에는 멀쩡했는데, 출고 후 주차장에 도착해서 보니 짝눈이 되어 있다능... 아놔..
게다가 번호판등도 한쪽 LED 2발이 나가있네요...
출근길에 맡겨놓고 작업완료 후 그냥 찾아왔더니... 무슨짓을 한거지???
다행히도 예전차에 쓰다가 남은 벌브가 4개나 보유하고 있어서 걍 지하주차장에서 교체했네요..
라세티프리미어 헤드램프 벌브 규격은 H4 입니다.
새 벌브와 불량 벌브 샷!!
손꾸락 부상중이라 사진찍는게 힘들어서 대충 몇컷만 찍었습니다!!
조기 보이는 커넥터 분리 후 캡 분리 후 벌브만 갈면되는 아주 간단한 작업이죠.
근데 손꾸락이 불편해서 커넥터 분리하는데 아주 힘들었다능 ㅠ.ㅠ
교체 후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 헤드램프!!
조수석쪽은 교체하기가 간단한데, 운전석쪽은 워셔액통 때문에 공간이 없네요..
그래서 워셔액통캡 부분을 잡아뽑아서 교체했습니다.
말로 설명하기 거시기한데.. 암튼 운전석쪽은 공간이 무쟈게 협소하네요 ㅋ
암튼 리콜도 잘 받았고, 벌브도 교체했고..
각종 소모품도 다 교체했고, 타이어도 교체했고.. 월동준비는 끝이네요 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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